식기살균건조기 ( 쉐프본 클리쉐 65프로)
아이들이 확진되면서 식기를 씻고 소독하는것이 너무 힘들어서 구입하게된 식기살균건조기 쉐프본 클리쉐 65프로 입니다. 쉐프본 클리쉐 65프로 살균건조기는 크기를 선택해서 구매할수가있는데요. 저희집은 4식구이지만 5~6인용인 제품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전에 사용했던 식기건조기는 살균이 되지않는기능으로 좀 걱정이 되더라고요. 주방세제로 빡빡 씻어도 왠지 찝찝했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로 아이들이 확진되고나서 더욱더 간절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인터넷 쇼핑검색을 찾다가 알게된 쉐프본 클리쉐 65프로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사실 식기세척기와 식기살균기중에 어떤제품을 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저는 식기세척기로 설겆이를 하게되면 뭔가 설겆이가 안된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식기살균기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쉐프본 클리쉐 65프로 식기살균기를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크기나 모양 색깔이 일단은 맘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UV살균효과가있어 더욱더 관심이 갔던거 같아요. 색깔이나 모양이 세련된 느낌이랄까? 인테리어 효과가있어 저는 맘에 들더라고요.
5~6인용제품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가 보온병 건조대와 칼집건조대가 포함되어있어서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내부도 커서 저희집 4식구 식기가 충분히 들어가고 접시도 충분히 들어갈수있는 사이즈라 좋았어요.
이렇게 모드선택이 있어서 살균과 건조를 한번에 할수있는 기능과 단독 건조, 살균기능을 선택할수있고 내가 원하는 시간을 맞출수있어 편리했어요.
처음에는 칼집거치대를 어떻게 놓아야 하는지 한참 헤메기도 했는데요. 칼집 거치대가있어 칼도 함께 살균할수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살균과 건조하는동안 소음을 들어봤는데요. 그렇게 귀에 거슬릴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살균과 건조된 식기를 보면서 절로 뿌듯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뭔가 개운한 느낌이랄까?
그리고 살균건조하는 도중에 문을 열수있어서 편리했어요.
설겆이를 하고 건조대에 식기를 올려놓다 보면 물받이에 물이 가득차게되는데요. 살균건조하기 전에 이렇게 물받이를 빼서 물을 버려주시고 시작버튼을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쉐프본 클리쉐 65프로 살균건조기 제품을 2달정도 사용하고있는중인데요. 아이들이 확진되고나서 너무 간절하게 필요했던 식기살균건조기를 왜 진작에 사두지 않았나 잠시 후회를 하기도 했답니다.
바이러스가 심한 요즘에는 식기살균건조기도 가정에서 필수인거 같습니다.
댓글